처음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인조유방의 필요성

유방암 발병으로 인하여 유방완전절제술 (Mastectomy)을 받게 되면 수술 받지 않은 다른 쪽 유방이 상대적으로 무거워 어깨가 처지고 목이나 등 부위에 통증이 나타나기도 하며 척추가 휘는 척추 만곡을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인조유방의 착용은 이와 같은 부작용을 예방하고 외관상으로도 자연스런 가슴을 연출하여 일상 생활에서의 자신감을 부여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Natural Wear (내츄럴웨어) 실리콘 인조유방의 특성

내츄럴웨어 인조유방은 유방 수술 후, 여러분의 생활 습관이나 필요에 적합하도록 다양한 스타일과 사이즈 그리고 개개인의 특성에 따라 폭 넓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인조유방은 일반적으로 수술 후, 6-8주 후에 착용하지만 개인차이는 있으며 수술부위의 상태에 따라 더 빠르게 또는 더 늦게 할 수 있고 하루 종일 착용할 수 있도록 하었습니다.
여기에 실리콘 인조유방은 인체의 피부조직과 유사하며 실제유방과 형태, 무게, 촉감이 비슷하여 좌우 균형 있는 몸매를 유지하여 목과 등의 통증을 줄여주고 체온을 흡수하여 수술 부위를 보온하여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인조유방의 유래

Trulife (트루라이프)는 1959년 미국 미시건주에 거주하던 Walter Kausch라는 공학자에 의하여 설립, 그의 아내가 유방암 수술을 받은 경험을 착안하여 성공적인 인조유방 제품을 발명하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이 Trulife212라는 제품이며 초기 인조유방은 간단하게 조개모양의 PVC(비닐)제품에 액체로 채워진 상품이었습니다.

그 후 1970년대 Trulife (트루라이프) 회사에 의한 실리콘 인조유방이 처음으로 개발되어 인간의 가슴과 가장 비슷한 무게와 재질이 되었으며, 실리콘 인조유방은 고급상품의 혁명시대를 걷게 되었습니다.
지금도 Ireland (아일랜드)에서 양질의 인조유방을 생산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하고 있고 계열회사인 Camp (캠프)사에 의해 전세계적으로 많은 수출을 하여 오늘날까지 명성을 얻게 되었습니다.
국내에는 항암제 전문공급업체인 위더스 팜이 Natural Wear (내츄럴웨어)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