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Trulife는 매년 유방암 수술로 인해 고통받는 수많은 여성들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헌신해 왔습니다.

저희의 목적은 항상 유방암 수술 후의 자신감 복원을 위해 가장 자연스러운 가슴 형태의 다양한 사이즈와 스타일의 실리콘, 브라 그리고 악세사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저희는 소비자의 선택이 최고라고 믿습니다.
그래서 가장 좋은 재료와 가장 혁신적인 상품, 그리고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여성 건강의 미래를 돌보며, 저희는 기술적인 혁신과 품질의 선두를 지속할 것이며 전문성으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친절한 서비스와 지속적으로 개선점을 찾아가는 자부심이 있습니다.
트루라이프 인조유방과 브라는 여성의 자연스런 아름다움을 위해서 다양한 모양과 사이즈 안정된 착용감으로 패셔너블하고 여성스런 스타일로 전 세계 유방 수술을 한 여성들에게 편안함과 자신감을 되돌려 드립니다.


  Trulife사 제품의 국내 공급원 위더스팜의 장점 !

 제품의 다양성 :
Trulife의 인조유방은 기능과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모양에 맞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고품격 제품 :
세계 최초 인조유방을 개발한 회사 (Trulife)의 제품에 대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양질의 제품을 생산하여 실제 가슴처럼 편안하며 일상생활에 자신감을 갖도록 합니다.

 고객에 대한 서비스 :
철저하게 교육을 받은 상담사들이 고객에 대한 서비스 마인드를 최우선으로 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 하고 있습니다.  

Trulife사 제품은 세계는 물론 국내에서도 오래전부터 보편화 되었으며 위더스팜은 인조유방(Breast Care)과 더불어 브라, 항암전용 가발, 샴푸 모자 등 암 환자들의 불편을 최소화하는데 필요한 제품으로 구성되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통하여 확대 해나갈 것입니다.